쿠팡파트너스 정복하기

네이버 로직의 오해를 피할 방법, 정과장의 쿠팡파트너스(탈잉)

배수의 진 2020. 9. 6. 06:42

네이버 로직의 오해를 피할 방법 네이버 로직의 오해를 피할 방법, 정 과장의 쿠팡 파트너스(탈잉)

 

 

1. 단축 링크 다는 법

 

1) 기존의 1~2 단축 링크를 사용하는 게 아니라 10개 정도를 활용해서 중복되지 않게 사용한다.

 

비틀리, tinyurl 외에도 '단축 사이트', '단축 링크'로 검색하면 많은 단축 사이트가 있어서 잘 돌아가는 단축 링크를 사용할 수 있다.

 

 

2) 2번째는 쿠팡 전용 홈페이지를 만든다

 

네이버-네이버-쿠팡보다는 네이버-쿠팡 전용 홈페이지-쿠팡식으로 쿠팡 전용 홈페이지를 좀 더 신뢰성 있게 홈페이지를 구성한다. 블로그를 이용해도 되고 SNS를 이용해도 된다.

 

 

2. 검색 누락이나 웹사이트로 빠지지 않게 하는 법

 

쿠팡 공정위 문구, 이미지 배너 달아서 '네이버 이미지 라이브러리'에 나오지 않게 하는 법

 

구매는 여기에서!, 어머 이건 사야 해! 등의 네이버 OGQ 스티커를 사서 이용하는 방법도 검색을 피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

 

출처:유튜버 솔루션스타 아나브의 유튜브를 정리한 것임.

3. 정 과장의 쿠팡 파트너스

 

정 과장의 가장 현실적인 부업 쿠팡 파트너스가 검색이 많아서 확인해보니 탈잉(taling.me)의 VOD 강의였네요

올해 6월 이전의 매출 및 수익은 네이버가 검색 누락시키기 전이기 때문에 7월 정도부터 수익 나신 분들의 강의가 '찐' 강의이거나 '고수'가 아닐까 싶다. 기본적인 블로그 글쓰기나 쿠팡 파트너스를 처음 해보시는 분들에게는 그리 비싸지 않으니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요새 워낙 전자책 내시는 분들이 많다. 문제는 수많은 정보에서 진액을 뽑아서 나한테 적용하는 것과 실행력이 아닐까 싶다. 방법은 많은데 눈으로 만 이해하면 그걸로 끝이다. '실행'이 중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