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윤상엽 와이프 아내 이씨(후속편), 가평계곡 익사사건
본문 바로가기

정보

그것이 알고싶다 윤상엽 와이프 아내 이씨(후속편), 가평계곡 익사사건

 

지난 10월에 방송한 그것이 알고 싶다 가평 계곡 익사 사건, 윤상엽 씨 편은 역대급 방송이었습니다. 단순한 사고사냐 아니면 보험금을 노린 와이프 이 씨의 계획이냐로 큰 반향을 일으켰는데요. 그것이 알고 싶다 공식 계정인 유튜브인 '그알 저알'에서는 '가평 계곡 익사 사건 후속 편'에 대한 언급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그알 저 알의 후속 편 및 윤상엽 씨의 누나 의 청와대 국민청원에 대한 내용과 윤상엽씨와 이 씨는 어떤 여성인가 확인해 봤습니다.

 

 

 

 

 

그알 저알, 후속 편 있다

 

윤상엽 씨 사망 사건을 다뤘던 '가평 계곡 사건' 후속 편 계획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data-language="ko">

 

 

가평 계곡 사건을 담당한 김영태 PD가 나와 '보험사와 분쟁 중인 분의 연락을 기다린다'는 제보를 했었는데, 촬영 기간 중 작가님과 통화로 사건에 대해 처음으로 알게 된 배경을 언급함.

 

 

 

 

사망한 윤상엽 씨의 와이프인 이씨의 제보가 이상하다는 생각이 되어 취재를 하게 되었다고 함. 아내 이 씨의 윤상엽 씨를 지칭하는 말이 '배우자'라고 하는 등 남편을 잃은 아내의 감정이 너무 목적의식(보험금)이 강한 제보 메일이었다고 한다.

 

 

data-language="ko">

 

 

의심이 둔 취재진은 윤상엽 씨 가족들은 어떤 생각인지 연락을 하니 '저희도 할 이야기가 많다. 원래는 우리가 제보하려 했다'라고 함. 그래서 바로 당일날 만났다"며 취재를 하게 된 계기를 설명함.

 

 

 

 

김영태 PD는 "제보가 계속 들어오고, 저희가 취재하는 상황에 따라 충분히 후속 편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함.

 

 

 

 

 

윤상엽 씨 누나 국민청원과 보배드림 글

 

매형이라고 하는 A 씨는 '그것이 알고 싶다 가평 계곡 사건-고 윤상엽 님의 매형입니다.' 제목으로 글을 올렸는데요.

그는 “사망 소식을 듣고 처가와 응급실로 향했다. 술이 떡이 돼 응급실 입구에 걸터앉은 서류상 배우자 이 씨는 자초지종 설명도 못 들었다. 처남 짐과 차량을 물어보니 출근 때문에 일행이 타고 갔다더라”라고 황당해함. 장례 후 처남이 살던 집에 도착한 그는 눈물이 앞을 가렸다고 전했다. “물건도 거의 없고 낡은 물품과 쓰레기 수준의 이불, 쌀도 없고 저장 식품도 없었다. 반찬통은 양념만 있고, 자장면 양념이 일부 모아있더라. 아껴서 먹으려고 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든다”라고 함.

 

 

data-language="ko">





 

 

윤상엽 씨 누나가 올린 국민청원을 올렸는데요 11월 14일 현재 10만 4천 명이 넘었네요.

 

전문입니다.

 

[ 2019.06.30. 발생된 가평 익사사건의 진실을 밝혀주세요 ]

 

 

 

 



안녕하세요,
저는 가평 익사사건의 상엽이 누나 윤**입니다.
2019년 6월 30일 이후로 저희 가족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너무나도 황망한 죽음이었기에 아직도 동생을 마주하기가 버겁습니다.
자식을 잃은 저희 부모님은 오죽할까요,
동생을 보내고, 저희 부모님마저 잘못되는 건 아닌지, 하루하루가 고통이고 절망이었습니다.

동생의 사망 후 너무나 이상한 정황들이 많아 최대한 자료를 수집하고자 노력하였으나,
법적 배우자인 이 씨와 양자로 입양된 이 씨의 친딸, 김 OO의 존재로 한계가 있었습니다.

결혼생활이 좀 힘들어 보이긴 했으나 이 정도일 줄은 상상도 못 했습니다.

15년간 직장생활을 열심히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잔고 하나 없이 동생 앞으로 많은 빚이 남겨졌고,
퇴직금마저도 없다고 합니다.
그 많은 빚은 현재 한정승인을 통해 정리되었고, 국민연금도 현재 배우자인 이 씨가 수령하고 있습니다.

동생은 사랑이었지만, 배우자 이 씨는 목적이 있는 만남이었을 것 같습니다.
동생도 그걸 모르지는 않았을 텐데, 왜 빨리 헤어 나오지 못했는지 너무나 가슴이 아프기만 합니다.

동생을 보내고 벌써 4번의 계절이 바꿨습니다.
이젠 그 진실을 알고 싶습니다,
그들이 무엇을 숨기고 있는지, 제가 정말 생각하고 있는 것이 맞는지..
진실이 밝혀져 억울하게 죽은 제 동생이 이젠 편히 쉴 수 있도록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 윤상엽 씨와 서류상 와이프 이씨

 

신동엽의 러브하우스 659회에 출연을 했었네요. 초등학생(13살)이었고 가정형편이 안 좋아 부모님을 대신해 일을 돕는 착한 아이로 나왔었고 집을 고쳐주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20세 정도의 사진이라고 합니다.

 

 

 

 

고 윤상엽 씨는 서강대학교를 졸업하고 CJ그룹에 연구소에 근무했다고 함. 사망한 윤 씨는 주변 지인과 가족들에게 자신의 회사 인턴으로 일하다 이 씨와 정이 들어 결혼했다고 이야기했다고 하는데 이 부분은 윤상엽 씨가 좋게 말한 것으로 보이고 유흥업소 등의 여성이었다는 말도 있다.

 

 

 

 

그것이 알고 싶다 가평 계곡 익사 사건 후속 편 기대가 됩니다. 조만간에 방송될 것 같은데... 경찰조사도 다시한다고 하니 정확한 사인에 밝혀지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그것이 알고싶다 윤상엽 가평계곡 익사사건 후속편 계획과 국민청원 및 윤상엽 씨 아내 이 씨 관련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